Calendar

SANGMYUNG UNIVERSITY
2025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신청 접수 안내
1. 근거: 동아리등록 규정
2. 신청기간: 2025. 3. 6.(목)~2025. 3. 24.(월) 15:00분 까지
※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(기한 엄수 요망)_기한 지난 후 접수받지 않음.
3. 등록요건
가. 해당 동아리의 설립목적 및 이념에 찬동하는 20명 이상(기존 등록 동아리)의 학생회원을 확보하여야 한다.
나. 해당 동아리 회원구성은 5개 학부(과/전공) 이상의 학생회원으로 하고 1개 학부(과/전공) 2명 이상의 회원(기존 및 신규신청 공통사항)을 확보하여야 한다.
▶ 2024학년도 기존 중앙동아리가 2025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신청하는 경우 회원구성 기준: 동아리원 20명 이상 / 동아리원이 2명 이상 등록된 학부(과/전공) 5개 이상
4. 제출서류: 붙임참조
5. 제출방법 : 이메일(ssy0907@smu.ac.kr) 제출
* 붙임의 서식을 작성하여 지도교수 및 회장의 서명(필수)을 받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6. 중앙동아리 승인 결과 안내: 2025. 3. 26.(화)~2025. 3. 27.(수) 이내 동아리 신청 서류에 작성된 회장에게 개별 연락(문자/Push)
※ 2024학년도 중앙동아리 평가결과 및 동아리등록 규정 인원 기준에 적합한 경우에만 승인
7. 특기사항: 2025학년도 중앙동아리의 수가 27개 미만인 경우(2024학년도 중앙동아리 중 탈락 동아리 발생) 신규 중앙동아리 모집 공고 진행 예정(2025. 3.말)
8. 문의: 학생복지팀(02-2287-5015)